1. Organic Search Results Viewed:
Rank 1 - 100%
Rank 2 - 100%
Rank 3 - 100%
Rank 4 - 85%
Rank 5 - 60%
Rank 6 - 50%
Rank 7 - 50%
Rank 8 - 30%
Rank 9 - 30%
Rank 10 - 20%
2. Sponsored Listings Viewed (right side):
Sponsored listing 1 - 50%
Sponsored listing 2 - 40%
Sponsored listing 3 - 30%
Sponsored listing 4 - 20%
Sponsored listing 5 - 10%
Sponsored listing 6 - 10%
Sponsored listing 7 - 10%
Sponsored listing 8 - 10%
출처: http://searchenginewatch.com/searchday/article.php/3488076
'StoreHouse > Market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차세대 구글·야후는?, 후보기업 25선 (0) | 2006.03.03 |
---|---|
2005년 가격비교사이트 순위 (1) | 2006.02.19 |
2004 쇼핑몰 이메일 발송현황(요일별) (0) | 2006.02.08 |
2005년 가격비교사이트 방문자 현황(연령별) (0) | 2006.02.08 |
2004년 인터넷쇼핑몰 운영실태 (0) | 2006.02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