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StoreHouse/Marketing

키워드광고 300% 상승시키는 방법

( 차 례 )
시작하는 말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2 P
1부 키워드광고에 대한 소고
· 키워드광고의 개념 -------------------- 3 P
· 키워드광고의 의의 -------------------- 4 P
· 키워드광고의 종류 -------------------- 6 P
· CPM 방식과 CPC 방식 ---------------- 7 P
· 키워드광고를 선별하는 기준 ------------ 10 P
· 키워드광고 비교결과 ------------------ 13 P

2부 소호사업자에게 적합한 오버추어 키워드광고 - 15 P
· 세부키워드와 오버추어 ---------------- 15 P
· 키워드광고로 고객과 대화하기 ---------- 18 P
· 역으로 사이트를 진단한다 -------------- 20 P

3부 오버추어 키워드광고 효과 높이기 ---------- 21 P
· 오버추어의 광고방식 ------------------ 21 P
· 오버추어의 광고비, 그 허점과 대안 ------- 22 P
· 효율적인 오버추어 광고 전략수립하기 ----- 26 P
· 광고효과 모니터링 자료 작성하기 -------- 28 P

맺음말 - 키워드광고 후가 더 중요합니다. ------------ 31 P

시작하는 말
이 글은 키워드광고를 효과적으로 수행하여 광고비를 절감하고, 효과는 더 높이고,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마련하여 차후 쇼핑몰 운영 전략을 수립하는 데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키워드광고 효과를 300% 상승시키는 방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이 글은 다소 긴 편으로 완독을 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인내를 요할 수 있습니다.
그러나 이 글만 완독하시면, 사이트 홍보를 위해 허비해야 하는 수많은 시간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. 집중력을 떨어트리지 말고 꼼꼼히 몇 번이고 완독하시길 바랍니다.
글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이전에 키워드광고에 대한 개념과 키워드광고를 하는 의의에 대해서 이미 잘 아시겠지만 다시 한번 짚고 넘어가는 게 좋겠습니다.